버거킹 먹고 플레이스테이션 비타도 받자


SCEK 버커킹과 제휴 이벤트 실시

[허준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에스알에스코리아와 제휴해 '버거킹 매장에서 사진 찍고, PS Vita 받기'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출시된 신형 휴대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비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전국의 버거킹 매장에서 햄버거를 먹고 음식과 함께 나오는 트레이 매트 또는 PS비타 실물 크기 리플릿의 사진을 찍으면 된다.

이후 찍은 사진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PS비타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 배부하는 PS비타 실물 크기 리플릿 속에는 '와퍼주니어+콜라(R) 49% 할인 쿠폰'이 포함돼 저렴한 가격으로 버거킹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카와우치 시로 SCEK 대표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인 버거킹과의 제휴를 통해 PS비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PS비타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많이 응모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PS비타는 전세계적으로 7천500만대 이상 팔린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의 후속 모델이다. 5인치 OLED 멀티 터치 스크린과 후면 터치패드, 듀얼 아날로그 스틱, 정교한 6축 모션 센서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소비자가격은 36만8천원이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