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희망해, 이효리와 유기 동물보육원 건립 캠페인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버려지고 학대당하는 동물을 돕기 위한 동물보육원 건립을 위해 가수 이효리와 함께 희망해 캠페인을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알렸다.

이번 희망 캠페인은 활발한 동물보호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효리가 다음의 사회공헌 사이트 '희망해'에 동물보육원 모금 참여를 제안하며 시작됐다.

이번 제안은 5시간 만에 네티즌 500명의 서명을 넘겼으며 검토를 거쳐 지난 13일부터 모금을 진행하게 됐다.

한달 간 모금된 전액은 학대받거나 버려진 동물을 위한 동물보육원 건립에 사용 될 예정이다. 모금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희망해' 모금 페이지(http://hope.daum.net/campaign/hopestar_leehyolee.daum)를 통해 다음 캐쉬, 지식 마일리지, 휴대폰, 신용카드 등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직접 기부할 수 있다.

또한 카페스킨 꾸미기, 댓글 달기, 위젯 퍼가기, 요즘, 트위터에 소문내기 등을 클릭할 때마다 다음이 100~1천원까지 후원금을 대신 기부한다.

다음 육심나 사회공헌팀장은 "그동안 활발한 동물보호활동을 펼쳐온 이효리 씨가 동물보육원 건립을 위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많은 네티즌의 참여가 기대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버려진 동물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따뜻한 보살핌을 받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희망해, 이효리와 유기 동물보육원 건립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