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빌리언스, 오프라인 휴대폰결제 '엠틱 2.0' 출시


적립금·기프티엠 등 기능 추가로 이용자 혜택↑

[김수연기자] 휴대폰결제 전문 기업인 모빌리언스(대표 윤보현)는 자사 오프라인 후불형 휴대폰결제 시스템 '엠틱(M-Tic)'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엠틱 2.0'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엠틱 2.0'에는 ▲활성화된 바코드를 크게 볼 수 있는 바코드 확대 기능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적용한 이용자 주변 엠틱 가맹점 검색 기능 ▲결제금액의 0.1%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적립금 기능 ▲엠틱 상품권 구매 및 선물하기 기능 ▲기프티엠 구매 및 선물하기 기능 등이 추가됐으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휴대폰 주소록에 저장된 가족이나 친구에게 엠틱 앱을 추천하는 '친구추천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프티엠을 통해 지인에게 MMS 방식으로 선물을 할 수 있으며, 본인이 직접 25개 프랜차이즈 매장의 주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KFC, 미스터피자, 엔젤리너스 등의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윤보현 모빌리언스 대표는 "서비스 출시 이후 지난 6개월간 최적의 결제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엠틱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최대한 수용하여 '엠틱 2.0'을 출시,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다"며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오프라인 휴대폰결제를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youth@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빌리언스, 오프라인 휴대폰결제 '엠틱 2.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