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컴즈 "싸이월드·네이트온으로 YG패밀리 콘서트 즐기세요"


싸이월드 뮤직, YG 패밀리 콘서트 라이브 실황 음원 독점 판매

[김영리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싸이월드와 네이트온을 통해 YG패밀리 콘서트 라이브 앨범과 올해 공연 준비 실황을 단독 공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2012 YG 패밀리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맞이해 준비된 것으로 YG패밀리의 지난해 콘서트 음원과 올해 콘서트 관련 이미지, 영상을 싸이월드 뮤직과 네이트온에서 독점 서비스한다.

2010 YG패밀리 콘서트 라이브 앨범은 싸이월드 뮤직에서 내달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만 한정적으로 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앨범 전곡을 구입하는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내달 3일과 4일 열리는 YG패밀리 콘서트의 리허설 관람, 콘서트 티켓, 싸인 씨디, 콘서트에서 스타가 착용했던 소장품, 스타들의 음성이 담긴 2012년 행운의 메시지 BGM 등으로 구성됐다.

네이트온에서는 YG패밀리 콘서트 공연 준비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이 단독 선 공개된다.

스마트폰 네이트온톡 앱이나 PC 네이트온을 이용하면 누구나 YG패밀리 스타들의 공연준비 중인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YG패밀리 아이템을 친구에게 선물하면 YG패밀리 콘서트 음원 구입시 도토리 2개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또 네이트온톡 앱을 신규 다운로드 설치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NE1, 타블로 사인 CD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이 달 말까지 지하철 신분당선의 YG패밀리 열차 사진을 찍어 네이트온C로그(www.cyworld.com/nateonc)에 올리거나 네이트온에서 YG패밀리 아이템을 친구에게 선물한 경우에도 YG패밀리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컴즈 "싸이월드·네이트온으로 YG패밀리 콘서트 즐기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