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국내 최대 860L 스마트 냉장고 출시


스마트 케어 및 스마트 그리드 기능 탑재

2012년형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은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와 최고급 진공 단열재를 사용해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독립냉각 시스템과 수분케어 기술로 식품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준다. '프레쉬닥터' 시스템은 부유·부착균을 제거하고 탈취까지 가능한 'SPi-2' 기술을 적용, 냉장고 내부를 위생적으로 유지시킨다.

2012년형 지펠 그랑데스타일에는 스마트 케어와 스마트 그리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스마트 케어'는 소비자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냉장고의 이상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편리하게 서비스 센터에 연결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 그리드' 기능이 탑재돼 공급자와 소비자간 실시간 전력정보 교환을 통해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냉장고 스스로 전력 소모량을 조절해 향후 시간이나 계절별 차등 요금제가 시행됐을 때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12년형 지펠 그랑데스타일은 삼성 지펠 아삭 김치 냉장고와 동일패턴으로 패밀리 룩 연출이 가능하다. 메탈 소재의 고급스러운 새로운 디자인을 갖췄으며, 출고가는 269만원에서 369만원선이다. 전력소비량은 34.3Kwh.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제승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용량·스마트함·사용성 어느 것 하나 놓칠게 없는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스마트 가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국내 최대 860L 스마트 냉장고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