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일 'id@tistory.com' 메일 주소 지원

메일, 다음클라우드 용량 200GB 제공 이벤트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블로그 '티스토리' 이용자들이 티스토리 주소로 메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메인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티스토리 도메인 서비스는 블로거의 티스토리 주소를 메일주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주소.tistory.com'을 운영하는 블로거들은 '주소@tistory.com'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티스토리 메일주소 생성 시 기존 다음 메일과 연동하며, 다음 메일에서 티스토리 메일주소로 메일 수·발신이 가능하다. 또한 메일자동분류 설정을 통해 티스토리 메일 주소만 분류해서 확인할 수 있다.

평생 늘어나는 메일 용량(기본 10GB, 초당 6byte 용량 증가)과 IMAP·POP3·모바일웹 등 메일 서비스, 지능형 스팸차단서비스, 주소록 등 다음메일의 주요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음 송세정 커뮤니티본부장은 "다음은 티스토리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티스토리만의 메일 주소를 지원하게 됐다"며 "이번 다음메일 연결과 함께 향후 티스토리 이용자들이 다음의 주요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스토리 도메인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티스토리 이용자 총 1만 명에게 다음메일 용량 100GB와 다음 클라우드 용량 100GB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17일까지 진행한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