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발란스, 초경량 러닝화 '레브라이트 890' 출시


[홍미경기자] 뉴발란스가 젊은 러너를 위한 초경량 패션 러닝화 '레브라이트(REVlite) 890'을 출시한다.

'레브라이트 890'은 러닝화의 필수 조건인 경량성과 충격흡수성(쿠셔닝), 내구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기술 '레브라이트'가 적용됐다.

일반적으로 밀도를 낮춰 중창을 가볍게 만들면 쿠셔닝이나 내구성이 떨어지고, 충격 흡수에 초점을 맞추면 신발 무게가 늘어나기 마련이다.

그러나 뉴발란스가 내놓은 레브라이트 중창은 기존 초경량화에 적용됐던 액티바 울트라라이트(Activa Ultralight)보다 18% 이상 가벼우면서도 쿠셔닝과 내구성은 애브조브(Abzorb)를 능가한다.

여성용 240mm 사이즈를 기준으로 사과 1개 무게와 유사한 217g에 불과해 마라톤 경기에 착용해도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젊은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날렵하고 심플한 외관이 돋보이는 뉴발란스 레브라이트 890은 과감한 컬러 배색으로 패션 스니커즈를 뛰어넘는 스타일링이 가능해 일상에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뉴발란스의 달리기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런 시즌2'에 참여하면 레브라이트 890 제품을 현장에서 무료로 대여해 최신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에너지런 시즌2는 오는 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총 18회로 진행되며 육상선수 출신의 트레이너를 비롯해 전문강사 6명이 참가자의 수준과 목적에 맞도록 3개의 클래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에너지런 시즌2 참여 및 레브라이트 890 무상 대여는 훈련 기간 중 현장에서 접수할 수 있다.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에너지런 시즌2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너지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발란스, 초경량 러닝화 '레브라이트 89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