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트릭스, 주택금융공사에 '왠스케일러' 공급


본사와 지사간 업무 처리 속도 평균 13배 향상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지사장 우미영 www.citrix.co.kr)는 8일 한국 주택금융공사에 광대역통신(WAN) 가속 솔루션 '왠스케일러'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왠스케일러'는 본사와 지사간의 광대역 통신망 내에서 본사 서버에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하는 솔루션이다.

주택금융공사는 본사와 전국 12개 지사간 512Kbps 전용선 환경에 '왠스케일러'를 도입했다.

주택금융공사는 ▲애플리케이션 접속 환경 개선 ▲부가회선 없이 속도 향상 ▲기존 IP폰 대역폭 보장하며 가속효과 유지 ▲인트라넷과 업무시스템 속도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왠스케일러' 도입시 본사 백본에 여유 IP가 없을 때도 센터 장비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시트릭스는 본사 및 각 지사 별 장비를 통합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트릭스 커맨드 센터'를 통해 가속현황 관리 보고서와 통계 산출 등 관리 편의성도 높이고 있다.

주택금융공사가 수원 지사와 본사간의 업무처리 속도를 실제 측정한 결과 평균 13.2배 최소 2~3배의 속도 개선이 확인됐다.

시트릭스 우미영 지사장은 "고유가와 경기 침체로 인해 기업마다 효율성 강화가 이슈"라며 "가속 솔루션은 네트워크 투자 비용을 줄이며 성능 및 관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릭스, 주택금융공사에 '왠스케일러'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