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인콤, 아이리버 첫 내비게이션 '엔비' 출시


MP3 플레이어 전문업체인 레인콤(공동대표 양덕준, 김혁균 www.reigncom.com)이 내비게이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레인콤은 13일부터 아이리버의 첫 내비게이션 모델인 '엔비(NV)'를 출시’를 출시하면서 내비게이션 시장에 진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리버 '엔비(NV)' 첫 모델은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이 강점이라고 레인콤 측이 설명했다. 이에 따라 레인콤은 이 제품이 휴가철을 맞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제품은 또 1.3메가 픽셀의 내장형 카메라를 장착해 GPS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카메라를 연동할 수 있도록 했다. 카메라 연동 GPS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자동으로 전방 5~95도 사이의 풍경을 카메라로 찍어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촬영된 사진은 위치 정보와 함께 저장할 수 있어 사진을 선택하기만 하면 바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레인콤이 설명했다.

아이리버 특유의 감성 코드가 그대로 반영된 ‘엔비’의 디자인은 MP3 플레이어, 비디오, DMB등의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내비게이션과 함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레인콤 최문규 부사장은 "아이리버 엔비는 듀얼디스플레이 같은 혁신적인 기능과 아이리버 특유의 디자인 감각으로 구현된 새로운 차원의 내비게이션"이라며 "젊은 감각을 가진 운전자를 위한 명품 같은 제품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특별한 운전 경험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레인콤은 '엔비' 출시를 기점으로 내비게이션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앞으로 네트워크 단말기 분야도 진출, M3플레이어 대표 기업을 넘어 종합 디지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나가고 있다.

이 회사는 또 엔비 출시 기념 이벤트로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엔비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체험 제품 무료 증정 및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거치대(독일 HR사), DMB 안테나, 시가잭 어답터, SD 카드(2G, 맵피 5.0 유나이티드 탑재) 등을 포함해 49만8천원이다.

이지은기자 leez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콤, 아이리버 첫 내비게이션 '엔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