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산건설, 원주시 장애인단체에 1천만원 기부


[아이뉴스24 김민지 기자] 두산건설은 원주시청에서 원주시 관내 장애인단체 지원을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문기 원주부시장, 박결 프로, 두산건설 오세욱 상무가 1월 28일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사진=두산건설]
왼쪽부터 김문기 원주부시장, 박결 프로, 두산건설 오세욱 상무가 1월 28일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사진=두산건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원도지회를 통해 원주시 내 장애인단체 및 시설 7곳의 보수공사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설 이용 환경 개선과 장애인 안전·쾌적한 생활 환경 지원이 목표다.

두산건설은 장애인 자립과 사회활동 참여 확대를 위해 2023년과 2024년 '두산건설 위브(We’ve)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판매대금 등으로 관련 사업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 최근에는 프로골퍼 신지애 선수와 공동 기부를 진행하는 등 스포츠 연계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김문기 원주부시장과 두산건설 오세욱 상무, 위브 골프단 소속 박결 프로가 참석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올해 사회공헌 활동의 출발점으로 삼아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민지 기자(itismjkee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건설, 원주시 장애인단체에 1천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