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美 출시 앞두고 체험존 공개


[아이뉴스24 황세웅 기자] 삼성전자는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트라이폴드' 미국 공식 출시를 앞두고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체험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사진=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23일(현지시간)부터 미국 전역의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Samsung Experience Store)에서 갤럭시 Z 트라이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를 시작했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지난해 말 글로벌 공개 이후 독창적인 폼팩터로 주목 받아왔다. 최근 열린 CES 2026에서도 공개돼 10인치 대화면과 다중 폴딩 구조를 앞세운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다수의 업계 상과 호평을 받았다.

이번 체험 행사는 미국 내 정식 출시 전에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것으로, 삼성은 이를 통해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의 차별화된 사용성과 완성도를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쳤을 때 태블릿에 준하는 대화면을 제공하면서도 접었을 때는 휴대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중 폴딩 구조를 적용해 콘텐츠 몰입도와 멀티태스킹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관계자는 "미국 내 갤럭시 Z 트라이폴드의 공식 출시 일정과 판매 정보는 추후 삼성전자 미국 뉴스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체험 전시는 캘리포니아, 뉴욕, 텍사스, 미네소타 등 주요 지역의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소비자는 가까운 매장을 통해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황세웅 기자(hseewoong8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美 출시 앞두고 체험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