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免, 인천공항에 여행용 상품 브랜드 2곳 신규 입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쌤소나이트 액세서리 오픈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 액세서리를 신규 입점시켰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입점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 액세서리.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입점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 액세서리. [사진=신세계면세점]

두 브랜드의 입점은 새해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와 함께 인천공항 제2터미널 아시아나항공 이전에 따른 유입객 확대 흐름에 맞춰 여행 관련 상품군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회사 측은 최근 여행 소비가 목적지 쇼핑보다는 이동 과정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공항 면세점 내 여행용 상품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캐리어와 중·대형 하드 캐리어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프론텍, 제미나 프로, 로드러쉬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력 상품을 오프라인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함께 오픈한 쌤소나이트 액세서리는 목 베개, 트래블백, 캐리어 커버 등 여행 전·후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여행 액세서리 상품으로 마련됐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신규 입점을 통해 여행 카테고리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출국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신규 입점은 젊은 FIT 여행객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여행 필수 아이템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인천공항 2터미널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쇼핑 편의와 선택 폭을 동시에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免, 인천공항에 여행용 상품 브랜드 2곳 신규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