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범석 청주시장 “내년 사업계획 미리 세워라”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은 24일 “내년에 추진해야 할 사업의 세부 시행 계획을 미리 수립해 속도감 있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고 관계 부서에 지시했다.

이 시장은 이날 임시청사에서 주재한 월간업무보고회에서 “2025년이 한 달여 남은 시점에서 올해 사업 마무리와 동시에 내년도 새로운 사업도 준비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올해 사업 중 일부 지연되거나 부진한 사업도 다시 한번 점검해서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이 24일 임시청사에서 월간업무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시민 일상과 직결된 시책의 빈틈없이 처리도 강조했다.

이범석 시장은 부서별 동절기 종합대책에 대해 “한파, 강설 도로결빙, 상수도 동파 등과 같은 시민 편의와 직결되는 분야는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한다”며 “취약계층에는 적절한 대책이 추진되고 있는지 다시 점검해서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12월에는 내년에 달라지는 정부 및 청주시 정책에 대해 빠짐없이 정리해 시민들이 미리 알고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고도 했다.

이범석 시장은 이외에도 △연말연시 모금 프로그램 시민 동참 독려 △동절기 산불 예방 △지방자치 분권 확대 사전 대응 등도 강조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범석 청주시장 “내년 사업계획 미리 세워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