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립 64년 최초' 의정부시의회, ‘대통령 단체표창 수상’ 의정부시재향군인회 격려


[아이뉴스24 김우주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의회는 지난 13일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상한 의정부시재향군인회 임원진을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시의회로 초청해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 재향군인회는 지난 9월 24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호국의식 고취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상했다.

이는 창립 64년 만에 처음으로 수여된 영예로운 성과다.

이번 수상은 효율적인 조직 운영과 회원 복지 향상, 지역사회 공헌 등 꾸준한 활동의 결실로 평가된다.

특히 ‘Go! Go! Go!’ 환경정화 캠페인, 6·25 참전유공자 급식 지원, 향군 회원 자녀 장학금 지원, 지역 사회단체와의 협력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과 공동체 강화에 힘써왔다.

방문 자리에서는 대통령 단체표창의 의미를 되새기고, 향후 지역 안보 강화를 위해 제대한 군인들의 재향군인회 참여 확대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연균 의장은 “의정부시재향군인회가 지역 안보와 국가유공자 예우를 위해 헌신해온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시의회도 재향군인회의 활동을 응원하며 지역사회 안보공동체 강화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김연균 의장이 의정부시 재향군인회 임원진을 초청하여 지난 9월 24일 수여받은 대통령 표창을 격려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의회]
/의정부=김우주 기자(woojooki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립 64년 최초' 의정부시의회, ‘대통령 단체표창 수상’ 의정부시재향군인회 격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