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경기 사랑의열매와 ‘미래세대 드림 펀드’ 업무협약


기부금 모금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사업 사용
재단 임직원 끝전기부·착한일터 가입 나눔 실천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은 경기 사랑의열매와 지난 7일 성남시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성남시 소재 기업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미래세대 드림 펀드’ 나눔 캠페인을 공동 추진하고 모금된 기부금은 성남시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양경석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대표이사(왼쪽)와 김효진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지난 7일 성남시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또 이날 협약식에서는 재단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기부(끝전기부)하기로 약정하고 경기 사랑의열매의 직장인 나눔 프로그램인 ‘착한일터’에 가입하는 등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양경석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대표이사는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남시의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미래세대 드림 펀드는 성남시 취약계층 청소년이 미래 리더로 발돋움함에 있어 든든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경기 사랑의열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나눔문화 확산과 청소년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경기 사랑의열매와 ‘미래세대 드림 펀드’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