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돌파


백악관 대변인이 픽한 그 브랜드…K뷰티 인기 입증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구다이글로벌이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 Joseon)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워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구다이글로벌은 이번 성과가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서도 손꼽히는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사례로 전 세계 소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브랜드 팬덤을 구축한 결과라고 자평했다.

조선미녀 100만 팔로워 돌파 포스터. [사진=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100만 팔로워 돌파 포스터. [사진=구다이글로벌]

구다이글로벌은 조선미녀 인스타그램을 단순한 제품 홍보 채널을 넘어 전통 소재와 감성을 담은 비주얼 콘텐츠와 소비자 리뷰 중심의 참여형 커뮤니티로 운영해 왔다.

글로벌 소비자들은 조선미녀 인스타그램을 단순한 브랜드 채널이 아닌 '한국적 아름다움의 영감'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다.

실제 사용 후기와 전통 미학을 결합한 자연광 중심의 비주얼은 브랜드의 진정성을 강화했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는 전 세계 팬들의 자발적 확산을 이끌며 인스타그램 성장과 강력한 팬덤 형성의 핵심 요인으로 작용했다.

구다이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소비자와 직접 연결된 글로벌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하고 지역별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 전략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의 현지화를 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미녀는 한국 전통 성분과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맑은쌀선크림 △인삼아이크림 △인삼 클렌징 오일 등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Caroline Leavitt)이 APEC 정상회의 참석차 방한 중 국내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한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 받았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