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도 하남시가 ‘하남 K-POP 댄스 챌린지’에 도전할 참가자를 다음 달 5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K-POP을 사랑하는 관내 초·중·고등학생 또는 만 18세 미만의 하남 시민이며 가족 단위로 신청할 경우 성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전 세계 7000만 명의 팬덤을 보유한 각국의 K-POP 댄스 인플루언서 20팀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글로벌 K-POP 댄스 챌린지 in Hanam’의 후속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참가자는 개인이나 팀으로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으며 K-POP 음악을 배경으로 형식 제한 없이 촬영한 ‘커버 댄스 영상’을 담당자 이메일(suna241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미사호수공원, 유니온타워, 당정뜰 등 하남의 명소를 배경으로 한 영상에는 가점이 부여된다.
접수된 영상은 하남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며 시민들은 ‘좋아요’를 눌러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좋아요’ 결과(50%)와 전문가 심사(50%)를 합산해 최종 10개 팀(또는 개인)을 선정하며 수상자는 11월 28일 발표된다. 수상자에게는 시장 표창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현재 시장은 “시민이 직접 참여해 무대를 만드는 이번 챌린지가 하남의 문화적 에너지를 보여주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공연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남을 수도권 대표 문화도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공보담당관 뉴미디어팀(031-790-5389)로 하면 된다.
/하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