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북구보건소(소장 이영숙)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위생등급 특화구역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창조캠퍼스(북구 호암로 51) 내 위생등급 특화구역을 시민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 외식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 △리뷰 이벤트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퀴즈 이벤트는 20일부터 23일까지 ‘대구북구맛집’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대구북구맛집’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퀴즈를 맞힌 정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5000원 상당)을 지급한다.
리뷰 이벤트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는 위생등급 특화구역 내 지정업소를 방문 후 네이버 MY플레이스에 리뷰를 등록하면 된다. 리뷰 이벤트 경품은 △최다 리뷰 등록자 1명: 모바일 상품권 5만원 △우수 리뷰 등록자 5명: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선착순 300명: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등이다.
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지정업소 목록 및 참여 방법은 ‘대구북구맛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숙 북구보건소장은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위생등급 지정업소를 더욱 신뢰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외식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생등급제 활성화를 통해 지역 외식산업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