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주시, 남한강 출렁다리서 '피크닉 라이브 소풍' 개최


북단 잔디광장서 MBC플러스 공개 녹화
이무진, 나윤권, 오마이걸 유빈 등 출연

마음이 출렁이는 여주 힐링 버스킹 포스터. [사진=여주시]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여주시는 다음 달 2일 오후 6시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 북단 잔디광장에서 MBC플러스 음악 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 공연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스튜디오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힐링 버스킹' 형식으로 마련됐으며, 시민들에게 가을밤 남한강의 정취 속에서 실력파 뮤지션들의 라이브 무대를 가까이서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공연에는 가수 이무진, 나윤권, 오마이걸 유빈, 유성은 등이 출연해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방송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6시 MBC플러스를 통해 전국에 방영된다.

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라는 지역 대표 관광지 홍보 △시민들에게 현장감 있는 문화 향유 기회 제공 △온라인 클립 확산을 통한 관광 여주 이미지 제고 등 다각도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공연은 누구나 자유롭게 방청할 수 있으며, 음악과 자연풍광이 어우러진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충우 시장은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의 미디어파사드가 음악과 어우러져 시민들께 특별한 가을밤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여주의 자연 속에서 잠시 일상을 내려놓고, 가을의 여유와 힐링을 함께 나누는 자리”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여주시는 시민의 삶을 환하게 비추는 문화·관광의 도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여주=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주시, 남한강 출렁다리서 '피크닉 라이브 소풍'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