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주서 울려 퍼진 단합의 함성…더불어민주당, 승리 결의 다져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광주시 갑·을 지역위원회가 지난 27일 오포생활체육관에서 공동 당원 워크숍을 열었다. 약 150명의 당원이 참석한 이번 자리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의 단합과 결의를 다지는 행사로 치러졌다.

행사에는 소병훈·안태준 국회의원을 비롯해 전현희·김병주 최고위원, 도·시의원과 지역사회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현장은 당원과 지지자들로 가득 차 뜨거운 분위기를 이뤘다.

소병훈·안태준 의원은 환영사에서 민주당의 지난 투쟁과 승리를 강조했다. 두 의원은 “계엄 저지 투쟁에서부터 대선 승리에 이르기까지 중심에는 늘 당원들이 있었다”며 “광주시민의 높은 지지가 이재명 대통령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다진 결의를 발판 삼아 민생을 지키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세력을 반드시 척결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열린 특별강연에서 전현희 최고위원은 권력기관 개혁을, 김병주 최고위원은 ‘손자병법으로 본 이재명 정부 성공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두 사람은 민주당의 과제와 당원의 역할을 강조하며 “검찰 개혁, 내란세력 척결, 새 정부의 성공은 반드시 이루어야 할 과제”라고 역설했다.

이번 워크숍은 광주시 갑·을 지역위원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첫 행사로,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민주당의 결집력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당원들은 “민주당이 다시 뭉치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다”는 결의를 다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국회의원 [사진=소병훈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안태준 국회의원 [사진=안태준 의원실]
/광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서 울려 퍼진 단합의 함성…더불어민주당, 승리 결의 다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