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갤워치8 차고 에버랜드 사파리 함께 달려요"


오는 26~29일 삼성닷컴서 참가 접수
에버랜드 로스트밸리~장미원 4.82㎞

[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10월19일 경기 용인시에 자리한 에버랜드에서 러닝 이벤트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를 개최한다.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는 참가자들이 '갤럭시 워치8' 시리즈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의 '로스트밸리', '사파리월드', '장미원'으로 구성된 러닝 코스를 달리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19일 에버랜드에서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 러닝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19일 에버랜드에서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 러닝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삼성전자]

참가자들은 4.82㎞ 코스를 달리면서 갤럭시 워치8의 여러 인공지능(AI) 기능을 체험하게 된다.

행사에는 갤럭시 워치8 시리즈에 탑재된 '러닝코치' 기능 개발에 자문역으로 참여한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인 권은주 감독도 참석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삼성닷컴에서 진행된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동반 1인까지 신청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삼성전자는 추첨을 통해 10월1일 당첨자 300명을 발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장소연 부사장은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는 러닝에 최적화된 '갤럭시 워치8 시리즈'를 테마 파크에서 재미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라며 "갤럭시 워치런에서 기억에 남는 사파리 코스를 달리면서 갤럭시 워치의 러닝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워치8 차고 에버랜드 사파리 함께 달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