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함평군, '전국에 매력 알린다' 문화예술관광박람회 참가


동서화합 영호남 문화예술관광박람회 참가

[아이뉴스24 이은경 기자] 전남 함평군이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필두로 전 국민에게 함평의 매력을 알린다고 23일 밝혔다.

군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담양군 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5 동서화합 영호남 문화예술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전남 담양군 종합체육관에 설치된 함평군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이 이벤트 참여를 하고 있다. [사진=함평군]

군은 군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인스타그램,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룰렛 게임과 관광 캐릭터(황박이) 모자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품을 증정하며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군은 가을 대표축제인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중심으로 지역의 매력적인 볼거리를 홍보하며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마법의 국향랜드’라는 주제로 내달 24일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 17일간 개최되며, 회전목마, 대관람차 등 새로운 국화 조형물 8점을 비롯해 마법의 성, 9층 탑 등 기존 작품 87점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테마파크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개발해 더 많은 관광객이 찾는 매력적인 함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함평=이은경 기자(cc10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평군, '전국에 매력 알린다' 문화예술관광박람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