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주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최…조례안·민간위탁 동의안 등 처리


15일 하루 원포인트 회의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의회(의장 도희재)는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주요 안건을 처리하기 위해 15일 하루 일정의 원포인트 회의로 제292회 임시회를 열었다.

이번 임시회는 연중 운영계획에 추가된 회기로, 조례안과 민간위탁 동의안 등 군정과 밀접한 안건들이 의결됐다.

15일 하루일정의 원포인트 성주군의회 임시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성주군의회]

군의회는 이번 회의를 통해 주민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현안을 신속히 처리하고, 효율적인 시설운영과 양질의 공공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김성우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성주군 미래를 책임질 청년 귀농인과 창업농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고 여노연 의원은 성주참외&생명문화축제와 썸머워터 바캉스를 성주별고을 종합체육시설에 통합해 예산절감과 사업 효율성 제고를 도모할 것을 제안했다.

도희재 의장은 “이번 임시회를 통해 시급한 현안 해결에 나서고, 군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최…조례안·민간위탁 동의안 등 처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