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유니:콘 클럽 마케팅 심화 교육’ 성료


6개 기업 8주간… 지역 콘텐츠 기업 성장 견인

[아이뉴스24 김천겸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가 지역 콘텐츠 기업의 성장을 돕는 ‘유니:콘 클럽 3기 비즈니스 마케팅 심화 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 9월 5일 수료식을 열었다.

‘유니:콘 클럽’은 지역 콘텐츠 창업자를 발굴·육성하기 위한 통합 지원 프로그램으로, 이번 3기 과정은 ‘고객을 0명에서 100명까지 확보한다’는 목표 아래 실습 중심으로 운영됐다. 7월부터 8주간 이어진 교육에는 대전의 유망 기업 6개사가 참여해 실시간 코칭, 피드백, 기업 간 네트워킹을 통해 고객 분석, 시장 진출 전략, 브랜딩 기법 등을 구체적으로 습득하며 성과를 거뒀다.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비즈니스 마케팅 심화 교육 참여자들이 수료식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

이날 수료식에서는 인생 다큐멘터리와 브랜드 필름, 광고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하이든든이 우수 수료생으로 선정됐다. 하이든든은 최근 대전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와 협약을 맺고 가정 밖 청소년 지원에도 나서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하이든든에는 향후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참여 시 가산점 혜택이 주어진다.

이은학 원장은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지역 콘텐츠 기업의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서 유니:콘 클럽과 같은 맞춤형 지원 사업을 통해 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기업 경쟁력 강화와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전=김천겸 기자(kantki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유니:콘 클럽 마케팅 심화 교육’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