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성시, 1인 가구 청년 위한 ‘온기밥상 3기’ 참여자 모집


한식 요리 수업·포도 농장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온기밥상 3기 이용자 모집 안내문. [사진=안성시]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안성시 가족센터는 1인 가구 청년층(20세~39세)을 대상으로 ‘식생활 개선 다이닝 - 온기밥상 3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인 가구가 균형 잡힌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와 함께 다양한 한식 요리를 직접 배우고, 함께 식사하며 올바른 영양 지식과 조리 기술을 습득하게 된다.

또 지역 포도 농장 체험을 통해 계절의 맛을 즐기고 공동체적 유대감을 쌓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4일까지이며, 총 12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안성시 가족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한식 요리 수업으로 진행되며, 오는 27일에는 포도 농장 체험이 예정돼 있다.

임선희 센터장은 “온기 밥상 3기를 통해 1인 가구가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고 서로 교류하며 따뜻한 공동체적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특히 포도 농장 체험은 일상에서 벗어나 계절의 정취를 느끼고 삶의 활력을 얻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성시, 1인 가구 청년 위한 ‘온기밥상 3기’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