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양군, K매운맛 영양고추 서울...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아이뉴스24 김은경 기자] 경북 영양군이 서울시청 광장에서 ‘영양고추 H.O.T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8일 영양군에 따르면 오는 29일 열리는 ‘2025년 영양고추 H.O.T페스티벌’은 산지에서 재배한 영양고추를 현장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국내최초 찾아가는 마케팅’을 통해 서울시청 광장에서 우수한 품질의 고추를 선보인다.

영양군이 2024년 서울시청 광장에서 개최한 ‘영양고추 H.O.T페스티벌' 현장. [사진=영양군]

이번 행사의 주된 의의는 청정지역 우수한 농‧특산물의 직판행사를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소비자를 생각하는 농부의 마음을 “영양 듬뿍 담아 왔니더!”라는 슬로건에 담았다.

올해 17회째 실시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농특산물 전시‧판매, 군 홍보전시관, 시민참여 체험행사, 영양고추 테마동산, 개회행사, 생방송 프로그램, 원놀음과 무대 공연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농가와 영양고추유통공사, 영양농협, 남영양농협 등 우수 고춧가루 가공 업체로 구성되어 영양군에서 땀과 정성을 맛볼 수 있는 HOT하고 달콤한 3일을 선사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붉은 고춧가루의 물결이 파도처럼 차오르는 행사 현장에서 매콤하고 달콤하게 다가오는 이번 가을의 시작을 열 것이다”며 “추석 선물로도 좋고 김장에 필요한 고춧가루 그 품질 좋은 고추를 현장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양=김은경 기자(ek054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양군, K매운맛 영양고추 서울...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