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흥군, '팔영산 등산객'에 고향사랑기부 홍보


고흥의 자연을 품은 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알리다

[아이뉴스24 이은경 기자] 전남 고흥군은 지난 16일, 고흥의 대표 명산이자 국립공원인 팔영산을 찾은 탐방객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현장 홍보 활동을 펼쳤다.

군은 하산 후 탐방객들이 모이는 주요 지점에서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 기부금의 30% 답례품 제공’ 등 제도의 장점을 안내하며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전남 고흥군 관계자들이 팔영산 앞에 설치된 고향사랑기부제 부스에서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고 있다. [사진=고흥군]

팔영산은 해발 608m의 웅장한 산세와 기암괴석으로 유명하며, 여덟 개의 봉우리가 일직선으로 솟아 있어 전국 100대 명산에도 이름을 올린 군의 대표 관광지다.

이날 홍보 현장에서는 팔영산의 자연을 즐긴 등산객들에게 군 특산물 답례품 몰의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민간 기부 플랫폼 ‘위기브(WEGIVE)’와 전국 농협 창구를 통한 간편 기부 방법도 안내해 제도 참여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탐방객들에게는 고흥의 유자, 전복 등 다양한 답례품을 직접 소개하며, 기부를 통해 '고흥을 응원하면서도 세액공제 혜택과 지역 특산품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요 관광지와 행사 현장에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 많은 분이 고흥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흥=이은경 기자(cc10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흥군, '팔영산 등산객'에 고향사랑기부 홍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