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쓰오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참가


브랜드∙캐릭터∙음악공연 결합 체험형 콜라보레이션 시행

[아이뉴스24 이한얼 기자] 에쓰오일은 지난 15~16일 경기 과천시 서울대공원에서 개최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에서 협업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18일 밝혔다.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의 에쓰오일 브랜드 부스 사진 [사진=에쓰오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의 에쓰오일 브랜드 부스 사진 [사진=에쓰오일]

자동차 문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피치스)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음악, 예술, 식음료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행사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20~30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에쓰오일은 자회사 STLC(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관사 피치스와 함께 주유소 콘셉트의 협업 부스를 선보였다. 컨테이너와 주유기는 양사 브랜드 색상인 노랑과 검정으로 꾸몄고, 노랑 컨테이너 내부는 올해 에쓰오일 TV광고 'GooDoil Can Do it :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의 장면들을 혼합한 이미지로 채웠다.

부스 곳곳에는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의 등신대와 이미지를 배치해 포토존을 마련했다. 방문객 약 3000명에게 구도일 봉제 키링,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등 경품도 제공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얼 기자(eo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쓰오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