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달성군 옥포읍 천진수·천진명 형제,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100만원 기탁


사회복무요원 인연으로 시작된 꾸준한 나눔…지역사회 ‘훈훈’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 옥포읍(읍장 나호영) 행정복지센터는 11일 관내 거주하는 천진수·천진명 형제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동생 천진명 씨는 과거 옥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한 인연이 있다. 그는 2020년부터 라면과 성금을 꾸준히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좌측부터 천진명(동생), 옥포읍 부읍장 이정하, 옥포읍 팀장 김상섭씨가 성금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두 형제의 변함없는 선행은 주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천진명 씨는 “사회복무요원으로 일하며 지역 어르신들과 주민들로부터 많은 정을 받았다”며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은 마음으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호영 옥포읍장은 “지역에 대한 애정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두 형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성군 옥포읍 천진수·천진명 형제,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100만원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