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민선 8기 출범 3주년…송인헌 괴산군수 ‘소통 행보’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민선 8기 출범 3주년을 맞은 송인헌 충북 괴산군수가 대군민 소통 행보를 보이고 있다.

1일 괴산군에 따르면 이날 오전 송 군수는 군청 앞 광장에 커피차를 준비하고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 군수는 “무더운 날씨에도 최선을 다해 군정을 위해 애쓰는 직원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송인헌(오른쪽) 군수가 1일 괴산군장애인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괴산군]

그는 이어, 괴산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지난 6월 27일부터 운영 중인 ‘일하는 밥퍼 장애인 친화 작업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또 불정면 자치봉사회와 함께 복지관 이용자와 인근 주민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에도 직접 참여해 현장 목소리를 경청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취임 3주년을 맞아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나아가겠다는 약속을 다시 한 번 다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군정의 중심은 늘 사람이며, 주민과 공직자 모두와 진심으로 소통하고 함께 걸어가는 군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민선 8기 괴산군은 역대 최대 정부사업 174건, 7935억 원을 확보하는 등 군민 체감형 정책 추진에 힘썼다.

앞으로도 현장 중심 행정으로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을 꾀할 계획이다.

/괴산=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민선 8기 출범 3주년…송인헌 괴산군수 ‘소통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