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뷰티테크 기업 이지템이 '2025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해 차세대 뷰티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홈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지템이 '2025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해 차세대 뷰티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홈케어 디바이스 등을 선보이고,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이지템]](https://image.inews24.com/v1/91976c684b1c36.jpg)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터참코리아는 매년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 이상의 해외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뷰티·화장품 분야 국제 전시회다.
이지템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차세대 뷰티 테크놀로지인 '아크포레이션'(Arc poration) 기술을 비롯해 두피케어 디바이스 등 이지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공개한다. 아크포레이션은 피부 유효성분 흡수 촉진 및 모공개선 등에 특화된 기술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홈케어 뷰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뷰티 브랜드 오솔미의 '스킨다이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피부 깊숙이 화장품 유효 성분을 투입하는 동시에 흡수율을 높여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콤팩트 홈케어 디바이스다.
현장 부스에서는 스킨다이브’와 히알루론산 앰플, 소정의 간식 등 다양한 사은품이 걸린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에게 최신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더 많은 국내외 바이어들이 당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뷰티 디바이스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