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재원 기자] 휴온스그룹(휴온스글로벌·휴온스 대표이사 송수영)이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환 충북지사)에 후원금 2억2000만원을 기탁했다. 현금 2억원과 현물 2000만원 상당이다.
기탁식은 지난 7일 충북도청에서 있었다. 이 자리에는 김영환 충북지사와 김창규 제천시장, 송수영 휴온스글로벌·휴온스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으로 휴온스그룹은 엑스포 공식 후원사가 됐다. 조직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하고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천연물 산업의 가치 확산과 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전시와 홍보, 학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엑스포와의 협력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송수영 휴온스글로벌·휴온스 대표이사는 “엑스포 성공 개최가 충북과 제천을 한 단계 도약 시킬 중요한 기회라고 본다”며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한방천연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바라보는 글로벌 행사다.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충북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제천=윤재원 기자(yjone71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