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 서구,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중소기업 지원 업무협약


국내 전시회 참가 지원·우수 제품 홍보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서구는 7일 구청 갑천누리실에서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서구 중소기업의 성장과 지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서구에 소재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과 확장을 위해 국내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향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서구에서는 기업 지원을 위해 ‘2025년도 국내 우수전시회 지원사업’으로 국내에서 개최하는 중소기업 제품 전문 전시회에 ‘대전 서구관’을 운영해 서구 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홍보, 판로개척을 위해 전시회 참가, 홍보물 제작, 부스 설치 지원 등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과 백운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이 7일 서구청 갑천누리실에서 중소기업의 성장과 지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구]

서철모 청장은 “중소기업 지원 협약을 통해 서구의 중소기업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만들고,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 서구,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중소기업 지원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