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DC그룹, HDC심포니앙상블 단원과 벽화 그리기 봉사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한 HDC그룹 임직원들과 HDC심포니 앙상블 단원들이 용산구 관내 초등학생 어린이와 거주민의 주거환경을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HDC그룹사 임직원들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그룹사 임직원들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용산구 관내 삼광초등학교 도로 담장에 사계절을 표현하는 벽화를 그리는 이번 봉사활동은 HDC현대산업개발, HDC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 등 HDC그룹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했다. 또한 지난 4월 창단한 사내 장애인예술단 HDC 심포니 앙상블의 미술 단원들도 동참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매니저는 "처음 참여하는 벽화 봉사활동이라 큰 기대감을 안고 초등학교 담장에 벽화를 그렸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이번 벽화 봉사활동이 본사가 있는 용산에서 진행돼 더욱 뜻깊었고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주민들에게 온기를 나눌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고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남은 기간에도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9월에는 추석 명절맞이 급식 봉사와 식료품 지원을 계획했고 12월에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이 예정됐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C그룹, HDC심포니앙상블 단원과 벽화 그리기 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