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템페스트 업데이트 28일 예고


템페스트 캐릭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추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오는 28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는 1998년 발매됐던 시리즈 네 번째 작품으로 팬드래건 왕국의 후계자 자리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미소녀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이기도 하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은 오는 28일 외전 템페스트의 오프닝 스토리와 함께 원작 캐릭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3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원작 캐릭터 3종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3종의 원작 캐릭터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전용 무기 선택 상자' 1개와 캐릭터를 획득하는 '인연의 큐브' 10개를 지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템페스트 업데이트 28일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