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철문 경북경찰청장, 부처님오신날 특별방범활동 점검


포항북부서 관내 사찰 점검 및 경찰서 및 4기동대 직원 유공자 표창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9일 포항북부서를 방문해 관내 사찰(죽림사)에서 부처님 오신날 특별방범활동을 점검하고, 경찰서 및 4기동대 직원에 대해 유공자를 표창하는 등 격려했다.

경북경찰청에서는 오는 15일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도내 사찰에 대한 특별방범활동을 진행 중으로, 사찰 주변에 대한 범죄예방진단을 통해 범죄 취약점을 확인하고, 이동형 CCTV 등 장비 활용 및 순찰 강화로 범죄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9일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9일 포항 죽림사(주지 철산스님)를 찾아 부처님 오신날 특별방범활동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경찰청]
9일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9일 포항 죽림사(주지 철산스님)를 찾아 부처님 오신날 특별방범활동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경찰청]

또한, 부처님 오신 날 당일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을 대비해 인파·교통관리 대책을 수립하고 안전사고 예방 및 교통관리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 청장은 관내 사찰을 방문해 특별방범활동 진행 사항과 인파·교통 관리 대책을 점검하고, "우리 경북도민들이 걱정 없이 부처님 오신 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범죄‧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포항북부경찰서와 제4기동대 등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주민들의 목소리에 '경청'하고 정확하게 '응답'하는 것이 경찰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길임"을 강조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철문 경북경찰청장, 부처님오신날 특별방범활동 점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