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리시, 2024 구리 유채꽃 축제 개최 준비 한창


백경현 시장, 행사 전 현장에서 준비상황 점검

지난 8일 백경현 시장이 구리한강시민공원을 찾아 구리 유채꽃 축제 행사 장소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구리시]
지난 8일 백경현 시장이 구리한강시민공원을 찾아 구리 유채꽃 축제 행사 장소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구리시]

[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 경기도 구리시가 지난 8일 ‘2024 구리 유채꽃 축제’ 행사 장소인 구리한강시민공원을 찾아 축제 준비 상황을 현장에서 최종 점검했다.

이날 점검에는 백경현 시장과 국장 5명, 정책 보좌관, 관련 부서장 6명, 구리문화원 사무국장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점검단은 유채꽃 단지와 무대, 부스 설치 장소 등 행사장 곳곳을 직접 살펴보며 잠재적 위험 요인, 시설물 안전조치, 주차장 동선 및 진입로 등을 확인하고, 미비 사항은 즉시 보완할 것을 지시했다.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축제 현장에는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전국학생미술실기대회, 유명 가수와 지역 예술인들의 축하공연, 각종 시정홍보 및 유료 체험부스, 불꽃 쇼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많은 관람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백경현 시장은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관계자들과 함께 행사장 내 사소한 부분까지도 꼼꼼하게 점검했다.

백경현 시장은 “축제장의 안전관리는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관람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축제 종료 시까지 안전사고 예방을 철저히 해달라.”라고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구리=오영택 기자(herald334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리시, 2024 구리 유채꽃 축제 개최 준비 한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