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픽세븐' 슈퍼크리에이티브, 청강대와 MOU 맺고 인재 양성


게임 기획, 아트 등 분야에서 역량 갖춘 인재 육성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에픽세븐'의 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이하 청강대)와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슈퍼크리에이티브 강기현 공동대표, 김윤하 PD, 서형택 경영지원실장과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 원장 염동현 교수, 김정선 교수가 참석했다.

[사진=슈퍼크리에이티브]
[사진=슈퍼크리에이티브]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들이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QA(Quality Assurance) 등 분야에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슈퍼크리에이티브는 특강 등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채용설명회와 기업탐방 등 학생들과 밀접하게 교류하는 자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청강대는 현장 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과 회사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창구 역할을 맡는다.

염동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교수는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게임 개발 역량과 청강대의 게임 교육 역량이 시너지를 일으켜 대한민국 게임 산업 활성화에 밀알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기현 슈퍼크리에이티브 공동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게임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이 청강대 학생들에게 잘 전달 돼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과 연계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세븐' 슈퍼크리에이티브, 청강대와 MOU 맺고 인재 양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