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우닷지지, 글로벌 웹3 게임 전문 기업 라인 넥스트와 MOU


웹3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 온보딩된 다양한 게임 라인업 확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우닷지지(대표 로젠 샤르마)는 라인 넥스트(대표 고영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동명의 클라우드 모바일 게임 플랫폼 '나우닷지지에서 라인 넥스트의 게임을 공동으로 서비스할 방침이다.

라인 넥스트는 라인야후 그룹 내에서 NTF 플랫폼의 기획 및 개발을 중심으로 글로벌 웹3 비즈니스 성장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해 12월 페이팔의 공동창업자이자 투자자인 피터 틸 회장이 출자한 PE 펀드 크레센도에서 1억4000만달러의 자금 조달을 확정하며 웹3 생태계 구축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신규 서비스 개발을 진행 중이다.

나우닷지지 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라인 넥스트에서 서비스하는 웹3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DOSI)'에 온보딩돼 있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현재 개발 중인 차기작 등 전반적인 라인 넥스트의 라인업들을 나우닷지지 내에서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나우닷지지는 도시 간에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가 지원될 뿐 아니라 향후 이용자들은 다운로드 절차 없이 모든 디바이스에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며 향후에는 해당 게임들을 여러 메이저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게임을 다방면으로 유통할 계획이다.

로젠 샤르마 나우닷지지 CEO는 "라인 넥스트는 매우 흥미롭고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 라인업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는 만큼 양사의 플랫폼을 연동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해지는 순간부터 매력적인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되는 최고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우닷지지, 글로벌 웹3 게임 전문 기업 라인 넥스트와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