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홀로 사는 노인을 위한 ‘마(馬)테마 힐링나들이’ 후원


어르신 100명 초청 트랙터 마차 체험, 족욕 체험 등 선사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한국마사회 제주본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3일까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마(馬)테마 힐링나들이’ 행사를 열었다.

어르신 초청 마테마 힐링나들이 [사진=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어르신 초청 마테마 힐링나들이 [사진=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도지회와 제주시 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홀로 사는 어르신 100명에게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자 열린 행사다.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직원을 비롯한 봉사자들은 제주시에 거주하는 홀로 사는 노인을 위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트랙터 마차 체험 △조랑말과 함께 사진찍기 △말 모양 쿠킹 체험 △족욕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선사했다.

박계화 한국마사회 제주본부장은 “그동안 어르신들을 위해 쌀과 김장김치 등 생필품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에게 공경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는 국가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의용소방대원과 자원봉사자 대상으로 ‘마(馬)테마 힐링체험’ 사회공헌행사를 이번 달에 시행할 예정이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홀로 사는 노인을 위한 ‘마(馬)테마 힐링나들이’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