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남시, 민간형 청년공간 ‘청년 스페이스’ 참여 사업자 모집


6~12월 동아리 운영 최대 300만원 지원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 하남시는 청년 공간 지원사업인 ‘청년 스페이스’에 참여할 사업자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월 경기도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하는 ‘생활밀착형 청년공간’ 지원사업은 하남시 관내 카페·공방 등 청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민간영역의 사업장 공간 5개소를 선정해 청년들의 문화·여가 모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사업자에게는 동아리 운영비로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하남시 ‘청년 스페이스’ 참여 사업자 모집 홍보 포스터. [사진=하남시]
하남시 ‘청년 스페이스’ 참여 사업자 모집 홍보 포스터. [사진=하남시]

시는 오는 15일까지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를 모집한다. 이후 공간별 참여 청년 모집 결과를 반영해 ‘청년 스페이스’ 참여 사업자를 최종적으로 확정한 후 다음 달부터 12월까지 동아리 운영을 지원한다.

이현재 시장은 “지역 내 모든 청년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청년 인구를 고려해 권역별로 ‘청년 스페이스’ 5곳을 선정할 계획”이라면서 “청년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할 수 있도록 유휴 공간을 가진 사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업자는 하남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조해 이메일(limsh0224@korea.kr)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공고문 또는 하남시 청년일자리과 청년지원팀(031-5182-124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남시, 민간형 청년공간 ‘청년 스페이스’ 참여 사업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