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월성원자력본부, 어린이날 맞이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선물 지원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일 홍보관에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장정일 월성본부 대외협력처장과 경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황원현 회장이 참석해 선물 선정 등 아동센터 지원 관련 의견을 교환했다.

2일 월성원자력본부가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갖고 있다. [사진=월성원자력본부 ]
2일 월성원자력본부가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갖고 있다. [사진=월성원자력본부 ]

월성본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2015년부터 10년째 경주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선물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경주시 관내 지역아동센터는 총 28개 센터로, 현재 830여명의 아동들이 등록돼 있다.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은 "아이들의 양육과 돌봄에 애쓰시는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원현 아동센터협의회장은 "매년 월성본부에서 동경주 지역뿐만 아니라 경주시 전체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세심하게 마음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전했다.

한편, 월성본부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날 선물 지원과 더불어 멘토링 프로그램, 사랑의 울타리 프로그램, 아인슈타인 클래스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월성원자력본부, 어린이날 맞이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선물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