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중해운 CXL BIO-시지바이오, 의료기기 콜드체인 물류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의료기기 개발사 시지바이오는 세중해운 CXL BIO와 의료기기 콜드 체인 물류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의료기기 제품의 안전한 보관 및 운송 방안을 공동 연구하고, 고도화된 품질 관리 및 모니터링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기 위한 것이다 .

한명수 세중해운 대표(왼쪽)와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가 지난 2일 의료기기 콜드 체인 물류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있다. [사진=시지바이오]
한명수 세중해운 대표(왼쪽)와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가 지난 2일 의료기기 콜드 체인 물류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있다. [사진=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는 뼈·척추, 외과, 상처 치료, 미용성형, 스텐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있는 '혁신 선도형 의료기기기업'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특히, 미국 법인 '시지메디텍'을 설립하여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시지바이오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계획으로, 이번 업무 협약은 해외 시장진출을 본격화함에 있어 물류 부문까지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하는 중요한 전략적 조치이다.

한명수 세중해운 대표이사는 자사의 바이오의약품 글로벌 공급망인 CXL BIO GSC센터를 통해 시지바이오에 특화된 물류 서비스 및 최적의 콜드체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시지바이오의 의료기기 제품의 안전한 보관 및 운송을 보장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CXL BIO의 전문 물류 기술과 시지바이오의 혁신적인 의료기기 개발 능력이 결합돼, 양사 모두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중해운 CXL BIO-시지바이오, 의료기기 콜드체인 물류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