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 공식 개관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이 지난 1일 영상미디어센터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개관식에는 1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제막식 행사 이후 뉴스 앵커와 라디오 진행자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센터 1관은 청운면사무소 2,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영상·라디오 스튜디오 △1인 미디어실 △편집강의실 △전문편집실 △장비보관실 등 영상 촬영에 필요한 장비와 편집시설을 모두 갖췄다. 2관은 복지회관 1, 3층에 위치해 미디어 놀이터, 상영관으로 구성됐다.

양평군영상미디어센터는 전문미디어교육을 포함해 다양한 장비 대여 및 시설 대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올해는 시범운영 기간으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민들이 센터를 통해 보다 쉽게 미디어 제작에 접근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전진선 군수는 “센터에서 진행될 프로그램에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하며 “양평군 동부지역의 균형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지난 1일 전진선 군수가 양평군영상미디어센터 개관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지난 1일 전진선 군수가 양평군영상미디어센터 개관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 공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