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바꿔보상' 프로모션 진행…"18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기념"


기존 TV·모니터 반납 시 최대 100만 포인트 상당 혜택 증정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6월 30일까지 대국민 삼성 TV 보상 페스티벌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전자가 18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대화면·고화질 TV로 업그레이드나 노후 TV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삼성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이나 삼성닷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행사 모델 구매 후 사용하던 구형 TV나 모니터를 반납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 상당의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 제한 없이 어떤 TV·모니터를 반납하더라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대상 모델 구매 시 △품질 무상 보증기간 2배 연장 △벽면에 타공 없이 안전하고 깔끔하게 TV를 벽걸이 설치할 수 있는 '삼성 TV 무타공솔루션' 무상 증정·할인 △행사 제품과 함께 삼성 TV 또는 '더 프리스타일'을 추가 구매할 경우 무상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세계 TV 판매 1위 역사의 시작점인 '보르도 TV'를 촬영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98인치 '네오 QLED(QND90)' 49% 할인 쿠폰과 15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18년 동안 세계 TV 시장 1위의 역사를 이어올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더 큰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몰입감 넘치는 콘텐츠 감상을 위해 TV 교체를 고려중인 소비자분들이 '바꿔보상'을 통해 삼성 TV의 독보적 시청 경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바꿔보상' 프로모션 진행…"18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기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