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신증권, '총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라이브 세미나


정책 변화에 따른 부동산 투자 전략 등 소개…5월 2일 오후 4시부터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대신증권이 국내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신증권이 국내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국내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은 정부의 부동산 정책 변화 등에 따른 국내 부동산 투자 전략을 소개하는 '총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내달 2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미나의 진행은 서성권 대신증권 WM추진부 수석이 맡는다. 서 수석은 대신증권에서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다년간 부동산 컨설팅을 맡아온 부동산 전문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국내 주거용 부동산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향후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전망할 예정이다. 또한 미 연준의 기준금리 등 거시경제 지표에 따른 부동산 투자 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세미나는 오는 5월 2일 오후 4시부터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크레온 온라인 거래 매체(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이 문자메세지로 제공된다.

박환기 대신증권 디지털PB센터장은 "고금리 상황이 예상보다 길어지면서 부동산 투자 전략에 대한 문의가 많아 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신증권, '총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라이브 세미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