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가활동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16일 공간AO와 취약계층의 여가활동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종면 내수입길에 위치한 공간AO는 풀빌라 펜션으로, 몽골의 왕궁 및 전통가옥에서 영감을 받은 게르 및 북유럽 스타일의 숙소이며 애견동반 가능한 이색 글램핑장이다.

야외수영장,개별수영장, 스파시설, 바비큐, 잔디정원 등 복합 여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공간AO는 군과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여가와 문화활동에 필요한 장소, 숙식 등을 지원하게 된다.

공간AO 설립취지에 맞게 박태언 대표는 “공간AO는 단순 숙박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휴양과 교류, 봉사를 위한 문화공간을 만들고자 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닿은 오늘을 계기로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정된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협약으로 취약계층 이웃들의 여가활동에 대한 복지 욕구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맞춤형 복지사업이 원활히 추진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노력하겠다”고 했다.

민․관 협력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가족친화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

양평군,공간AO(대표 박태언)와 취약계층 여가활동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양평군]
양평군,공간AO(대표 박태언)와 취약계층 여가활동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양평군]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가활동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