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게임 아트 제작 교육 프로그램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


캐릭터 모델링·애니메이션·배경 모델링 등 게임아트 제작 교육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 아트 분야에 대한 직무 교육 프로그램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를 진행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는 실사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 배경 모델링 등 게임아트 제작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부트캠프 프로그램이다. 이번 1기에서는 스포츠 장르에 집중하며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인 야구 게임 라인업을 활용한 아트 제작 스킬을 전수한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 현직자들의 실무 강의와 함께 1대1 멘토링이 제공되고 우수 수료자들에게는 추후 컴투스 아트 직군의 우선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컴투스는 오는 5월 2일까지 2주간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의 참가자를 접수한다. 선발 직무는 '캐릭터 모델러', '애니메이터', '배경 모델러'로, 학교나 직장 등에서 각 직무별 작업 경험이 있는 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된 지원자들은 오는 5월 27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7주에 걸친 교육에 참가하게 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의 전 교육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게임 아트 제작 교육 프로그램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