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원시민 여러분, 고향 사랑 기부는 용인특례시가 조아용”


용인특례시, 17일 수원시청 로비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 운영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 용인특례시는 수원특례시와 함께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해 지난 17일 수원특례시청 로비에서 용인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용인특례시는 전국에서 총 1815건의 기부를 받아 1억5714만5000원을 모금했다. 경기도 기부자 가운데 수원시민과 성남시민 순으로 시에 가장 많은 기부를 했다.

수원특례시의 경우도 화성시민과 용인시민으로부터 가장 많은 기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용인특례시는 지난 17일 수원특례시청 로비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사진=용인특례시]
용인특례시는 지난 17일 수원특례시청 로비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사진=용인특례시]

용인특례시는 이날 행사에서 고향사랑기부제도를 알리는 책자를 나눠주고 기부자에게 답례품으로 제공하는 주요 특산물도 소개했다.

룰렛을 돌려 시 캐릭터인 조아용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수원시민과 수원시 공무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은미 시 자치분권과장은 “지난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시에 가장 많은 기부를 한 수원시민을 대상으로 용인 알리기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자체와 협력해 용인의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용인=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원시민 여러분, 고향 사랑 기부는 용인특례시가 조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