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군, 문화체육·관광 분야 ‘사통팔달 간담회’ 개최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16일 양평군 보훈회관 4층 다목적실에서 ‘사통팔달 간담회(문화체육·관광업분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회단체와 소통하는 민선 팔기 매달 정기간담회'의 줄임말로 지역을 대표하는 분야별 사회단체장을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간담회에는 지역 문화체육과 관광분야의 사회단체장 및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관련 부서장의 현안사업과 홍보사항 안내, 전진선 양평군수의 해외협력을 위한 대외교류 현황과 양평군 매력그린 계획에 대한 발표와 참석자들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문화체육과는 부서 현안사업 발표에서 청년들의 공연과 전시회 참여를 돕기 위한 문화예술패스 지원사업과 휴장기를 마치고 재개장 하는 양평파크골프장 이용 관련 변경사항 등을 안내했다.

관광과는 지역의 관광 인재 육성을 위한 사업과 관광상품개발을 위한 워크숍 추진을 안내하고 양평군 관광캐릭터인 ‘양춘이’ 활성화 방안 등을 소개했다.

한 참석자는 "군수님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신 점에 감사를 드리며, 궁금했던 군정 계획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알게 됐다"고 전했다.

전진선 군수는 “행복과 기대를 채우는 매력 양평을 위해 관광문화벨트 조성사업과 채움지역 지원계획을 적극 추진하고자 한다"며 "아름다운 전원도시 양평을 향해 문화체육·관광분야 단체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양평군 홍보를 위한 광고문구 제안 △의병활동지역 방문객 포토존 설치 △맨발걷기 코스 개선 △체육활동 공간 조성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어 군정 참여에 대한 군민들의 높아진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양평군 보훈회관 4층 다목적실에서 사통팔달 간담회 개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양평군 보훈회관 4층 다목적실에서 사통팔달 간담회 개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 문화체육·관광 분야 ‘사통팔달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